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생활 정보

해외직구 카드 할부 전환하는 꿀팁!!

by 참긔릔임 2020. 2. 21.

 

일단 제가 드론 관련된 게시물을 좀 포스팅해서 드론에 비유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론의 경우에는 이제 현재 판매되고 있는 대다수 드론들이 국내보다,

해외에서 생산된 제품을 수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불편함과 기다림을 조금 감내하면

해외직구시 더 저렴한 가격으로 내가 원하는 드론을 얻을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해외직구로 내가 저렴한 가격의 드론을 구입한다고 가정했을때,

일시불로 결제를 한다고해도 큰 부담이 없어서 상관없지만,

100 ~ 300만원 또는 300만원 이상 가격의 드론 기체의 경우에는 일시불이.. 부담되잖아요!!!!

만약 거금을 투자해 어떠한 물건을 사실 때 해외직구 카드 할부 전환을 사용하시는 겁니다!

 

 

해외직구 카드 할부 전환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의외로 굉장히 많더라구요!

해외는 우리나라와 같이 할부라는게 없기때문에 뱅굿이나 아마존 등에서는

일시불로 밖에 결제가 되지 않지만, 내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사에선 할부로 전환을 해줍답니다ㅎㅎ

 

카드 할부 전환이 되는 카드사가 어디인지는 각기 다르기 때문에

내가 사용하는 카드로 해외직구 카드 할부 전환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를 넣어보시거나 또는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해외직구 카드 할부 전환 신청이 가능하니, 신청해보셔유!!!

 

 

단, 여기서 알아두셔야 할 점이 할부로 전환하는 경우에는 무이자 할부가 아닌,

할부 수수료가 따로 발생하니 꼭 확인을 하시고 결제해주실 바랍니다.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