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생활 정보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좀 더 특별한 날을 만들자!

by 참긔릔임 2020. 2. 13.

 

 

2월 14일.. 솔로들은 슬퍼하고 커플들은 고민이 되는 날, 밸런타인데이입니다...^^_

물론 저는 커플이라서 뭐... 슬퍼할 일은 없지만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ㅠ

솔로여서 선물해줄 사람이 없으셔서 슬프신가요?! 아니면 연인에게 또는 가족에게 무엇을 선물할지 모르겠나요??

 

이렇게!

 

고민하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선물을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기린이가 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추천드리는 선물들을 잘 둘러보시고, 마땅한 물건을 구매해 선물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추천 들어갑니다 잇-!

 

 

1. 시계

 

나이가 조금 어린 사람들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받으면 기분이가 몰랑몰랑 좋은 시계 일단 추천드릴게요ㅎㅎ

약간 중년층 이상부터는 시계나 반지, 목걸이, 필요에 따라서 어떠한 물건을 많이 구매하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 시계는 몇 시인지 확인할 때마다 선물해준 사람이 생각나게 해주는 마법의 선물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가격대가 너무 부담스럽다 하시면 조금 저렴한 걸로 기분을 내보는 건 어떨지?!

 

 

2. 꽃

 

남자들은 받으면 음.. 하지만 여성분들이 받으면 어머낫! 하면서 받을 수 있는 꽃이 두 번째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입니다.

꽃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이 의외로 굉장히 많아서 정성 들인 편지 또는 초콜릿과 같이 꽃을 드리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제가 여자라도 이렇게 주면 너무 기분이 좋을 것 같고, 요즘에는 생화 말고 드라이플라워..?라고 해서 관리하기 쉽다고 합니다.

생화는 관리도 어렵고 나중에는 이게 일이 되어버려서 버려버리게 되는... 그런 선물이어서 차라리 할 거면!!!!

관리하기 조금 그나마 쉬운 드라이플라워 한 번 준비해보시는 게 어떠세용?!

 

 

3. 향수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향수를 추천드립니다.

사실 추천을 드릴까 말까 고민을 조금.. 했는데.. 그래도 향이 받는 사람 입장에서 좋으면 되게 기분이 좋거든요ㅎㅎ

그래서 추천드리는 거고 사실 개인적인 의견인데 제가 향수를 정말 좋아하기도 하고, 향을 되게 중요시해서..ㅎㅎㅎ

향이 좋으면 괜히 눈길도 가고 그러니까 향의 중요성!! 을 선물해보세요!!

 

 

4. 초콜릿

 

발렌타인데이에는 역시 초콜릿이 빠질 수 없죠ㅎㅎㅎ

뭔가 발렌타인데이때 초콜릿 안 먹으면 우울할 정도로.. 꼭 먹어줘야 해요..

평소에 잘 즐겨먹지 않는 초콜릿이라서 그런지 특별한 날에만 먹어준다는..

요즘에는 일이 힘들어서 힘들 때마다 하나씩 먹어주는데 그렇게 힘이 난다요ㅋㅋㅋ

초콜릿도 그냥 마트에서 구매한 채로 주는 게 아니고 따로 포장지를 사서 포장하는

그런 노우력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럼 분명 받는 분이 좋아하실 거예요!

 


자,

 

그럼 지금까지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이었습니다.

꼭 끌리는 선물 구매하셔서 사랑받는 사람이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