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이야기/유튜브

유튜브 동영상 및 음원 추출 다운로드 하는 방법

반응형

유튜브 동영상 추출 및 다운로드하는 방법

 

일단 네이버에 들어가신 다음에 검색창에 두 가지 정도를 검색해주시면 되는데 첫 번째는 유튜브 동영상 추출로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렇게 Savefrom.net이라고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사이트가 하나 등장하게 됩니다. 바로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세이브프롬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고 네이버와 비슷한 검색창이 하나 보이실 겁니다. 그 검색창에 내가 얻고자 하는 영상 사이트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놓으시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일단 예를 들어서 저는 유튜브로 한 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배스낚시에 굉장히 빠졌기 때문에 배스낚시라고 검색을 하고 맨 위에 있는 유튜버 흐이짜TV님의 동영상을 클릭해줍니다.

 

 

사이트마다 고유의 주소가 있게 됩니다. 저희가 살고있는 집주소처럼 말이지요. 맨 위에 주소를 컨트롤 + C를 눌러서 복사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세이브프롬 사이트로 돌아와서 검색창에 컨트롤 + V를 눌러서 붙여놓으시면 주소가 붙여지고, 밑에 보시는 것처럼 다운로드할 링크를 처리 중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기다려주세요라고 나오네요. 좀 기다려줍시다!

 

 

그럼 이렇게 유튜브에서 제가 보고싶었던 유튜브 흐이짜님의 영상이 이렇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추출이 되었습니다. 

 

 

화살표를 눌러보시면 화질도 선택할 수 있으니 화살표 누르셔서 내가 원하는 화질로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근데 이제 간혹 가다가 클릭하면 광고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뭐 이런 광고가 뜨는데 이 페이지 걍 닫아주시면 됩니다...

 

그럼 하단에 이렇게 다운로드가 되고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유튜브 음원 추출하는 방법

 

 

네이버 검색창에 유튜브 음원 추출이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제일 상단에 유튜브 음원추출 - 클립 다운이라고 사이트가 하나 등장하게 되죠??? 클릭해줍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상단에 다운로드를 클릭

 

설치 다 마무리되면 위의 창이 등장하게 되는데, 이는 세이브프롬과 동일하게 유튜브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 넣어주셔야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전처럼 내가 좋아하는 음원을 찾으셔서 해당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 넣어주세요!

 

 

이렇게 친절하게 주의사항도 이야기를 해줍니다ㅎㅎ 잘 읽어보시고요!

 

 

왼쪽은 오디로 오른쪽은 비디오인데, 사실 세이브 프롬 말고 이 사이트에서 두 개를 다 해결을 볼 수 있습니다; 음원만 딱 필요하신 거면 왼쪽 사운드 비디오 둘 다 원하시면 오른쪽으로 가시면 되겠죠ㅎㅎ 저희는 음원이 필요하니 왼쪽을 클릭.

 

 

그럼 상태에 다운로드 버튼이 생기게 되는데, 한 번 클릭해주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ㅎㅎ

 

 

제가 빨간색 동그라미로 표시해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추출된 음원을 바로 들으실 수 있으시고,

 

폴더 열기를 누르시면 폴더가 열리면서 해당 음원이 어디 있는지 확인도 가능하답니다ㅎㅎ~ 다른 사이트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전 이걸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