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이야기/연예

티아라 아름 극단적 선택, 도대체 왜?(+프로필, 재혼, 남편)

반응형

걸그룹 티아라 출신의 "아름"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재혼을 앞둔 아름의 남자친구가 현재 상황을 밝혔다고 한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 극단적 선택, 왜?

이 글을 적고 있는 현재 3월 27일 아름의 남자친구는 아름이 팬분들과 관계자분들. "걱정과 격려의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불필요한 이상한 연락들은 하지 말아주세요"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이 아프고 의식이 없는데 참.. 자제 부탁드립니다. 아름이가 괜찮을 거라고 저는 기도합니다"라며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름은 이날 새벽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인데 많은 팬들과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이 전해지고 있다. 아름은 1994년 4월 19일에 태어났으면 2012년 걸그룹 "티아라"에 합류하여 활동을 시작했으나, 같은 해 팀을 탈퇴했다.

활동한 기간은 비교적 짧았으며, 팀을 탈퇴한 후에는 개인 활동을 이어가며 연기와 모델링 분야에서도 활동했다. 티아라에서의 활동과 탈퇴 이후에 대한 구체적인 사건이나 이유 등은 공개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 않으며, 본인과 관련된 소식은 주로 개인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형태로 이루어져 왔다.

 

 티아라 출신 아름, 결혼, 남편

아름은 2019년 2세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뒀지만 지난해 이혼과 새 연인의 존재를 동시에 알렸다. 현재 이혼 소송 중인 가운데 아름은 최근 전 남편이 자신과 자녀들을 학대했다며 가정 폭력 등을 주장했다. 지난 25일에도 아름은 "제가 아이 앞에서 맞았던 날 친정으로 도망친 뒤에 바로 찍은 사진이고, 평범한 원피스를 다 찢은 상태", "21년 11월경 분노 조절을 못해 침대에 눕혀 옷을 찢고 죽이겠다며 목을 졸랐다" 등 주장을 하며 관련된 사진을 업로드 하기도 했다.

 

 아름 인스타그램 현재 상황

사진 출처 : 아름 인스타그램

 

"현재 아시다시피 소송 중에 있습니다.다소 민감한 사항이라 조심스럽게 진행하고 있었지만 이건 국민 여러분들께서 꼭 아셔야 할 것 같습니다. 뉴스에서만 보던 아동학대 같은 것들이 저희 아이들에게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조금 어려운 말을 꺼내려합니다.저는 현재 아이들을 모두 데려온 상태입니다. 지금까지 결혼생활 내내 소송 중인 김 모 씨는 도박, 마음대로 대출, 생활비 한 번 준 적도 없었습니다.


아이를 면접교섭 때 만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녹음 내용 그대로를 말하자면, 1살도 안된 어린애를 침대에 집어던져 떨어뜨리기 일쑤였고, 5살 된 큰애는 김 모 씨와 김 모 씨 엄마가 자고 있을 때 시끄럽게 하면 때리고 밀치고 집 밖으로 내쫓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화풀이 대상으로 애들 입에 침 뱉기는 물론 애들 얼굴에 오줌을 싸고, 큰애 얼굴에는 똥도 쌌다고 합니다. 애들 몸에 멍 자국부터 큰애가 하는 말들. 이 사실들은 아이들에게만 있었던 일들이며, 결혼 생활 내내 저를 폭행한 것과 그 외에 경악을 금치 못할 행동을 아주 많이 했습니다.


모든 녹음 증거 다 모아놓은 상태고 반드시 싸워서 이기겠습니다. 결혼 생활 내내 저에게 저지른 추악한 행동들은 나중에 알리려 합니다. 그 또한 상상 이상이지만, 이런 일이 있을 것 역시 정말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저에게 한 행동을 제가 욕을 먹어가면서도 밝히지 않은 이유는 아이들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을 건드린 이상 더는 자비도 용서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똥도 쌌다고 합니다. 이게 사람이 할 짓이 아닙니다.문제는 현재도 계속 큰아이가 맞은 이야기와, 입에 담지 못할 말들만 하고 있습니다. 애들을 때리고 머리를 때려 날리고 꼬집어서 몸에 난 멍 자국부터 큰애가 하는 말들. 저는 듣고 경악을 금치 못해서 믿고 보낸 제 자신이 너무 원망스러워서 죽고만 싶지만 아이들을 위해 살 겁니다.


아이들을 지키고 제대로 싸우려 합니다. 저는 빠른 이혼을 해준다는 말에 아이들을 보냈었지만 데려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었고 마침내 데려와 이런 충격적인 이야기를 알게 되어 대중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이 사실들은 아이들에게만 있었던 일들이며, 결혼 생활 내내 저를 폭행한 것과 그 외에 경악을 금치 못할 추악한 행동들은 나중에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