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이야기/연예

노라조 멤버 원흠 결혼 발표, 예비 신부의 정체는!! 나이 키 본명 프로필

반응형

노라조 멤버 원흠 결혼

노라조 멤버 원흠 프로필

 

 

 

 

 

본명 조원흠, 1980년 1월 13일 경상북도 울진군 출신이며, 키는 178cm, 64kg 이며, 아시다시피 노라조라는 그룹에서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2018년 노라조의 새 멤버로 합류한 가수 원흠은 과거 노라조의 멤버였던 이혁이 노라조를 탈퇴한 후 새 멤버를 찾던 조빈이 오랜 시간 설득을 통해 얻어낸 인재라고도 합니다. 2007년 중국에서 에스피 원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해 아이콘, 린가왕자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프로듀서, 보컬 트레이너 등 다야한 방면으로 연예계에서 활동했습니다.

 

노라조 멤버 원흠 인스타그램

원흠 결혼 대상인 예비 신부의 정체는??

노라조 멤버 원흠은 20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고 하는데요. 소속사에 따르면 원흠의 예비 신부는 37세의 평범한 직장인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지난달 6일 원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부족한 저를 항상 아껴주시고 큰 사람 보내주시는 여러분께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어느덧 나이가 들어 노총각의 삶을 살다보니 혼자라는 것이 너무도 익숙하고 편안하기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둘이어야만 하도록 믿게 만들어준 사람이 찾아왔습니다.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좋을 때나 안 좋을 때나 항상 곁에서 긍정적으로 서로를 아껴주는 좋은 관계로 지내왔고, 인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어 8월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조빈형과 지인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노라조 멤버 원흠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