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생활 정보

슈퍼주니어 려욱 결혼 발표, 아내, 나이, 프로필(타히티 아리는,,누구??)

반응형

 

 

 

 

슈퍼주니어 려욱의 결혼 발표 소식으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슈퍼주니어 려욱 결혼이 이토록 더 집중을 받는 이유는 결혼 상대의 정체 때문인 것 같다.

 

 슈퍼주니어 려욱 결혼

 

슈퍼주니어 려욱 결혼 상대는 바로 걸그룹 타히티 출신의 아리라는 사람이었다. 발표는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손편지로 시작했다. 2020년부터 7세 연하인 타히티 출신 아리와 공개 연애를 해온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된 것이다. 슈퍼주니어 려욱 SNS에 업로드 된 편지의 내용은 아래와 같다.

 

 

 

 

 


 

"친애하는 엘프 여러분, 안녕하세요, 슈퍼주니어의 려욱입니다. 여러분에게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편지를 씁니다. 저에게는 중요한 변화가 생겼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고민하고, 멤버들과 회사와 상의한 끝에, 저는 오는 5월 말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 제 예비 신부는 걸그룹 타히티 출신 아리입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함께 삶을 걸어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결혼식은 가족들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저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 덕분에 지금의 저가 있습니다. 이 소식을 전하며 여러분께 놀라움을 주게 된 점, 죄송합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변함없이 슈퍼주니어 려욱으로, 노래하는 려욱으로 여러분 곁에 있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계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을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려욱 드림"

 

 슈퍼주니어 려욱 결혼 상대, 타히티 아리

 

 

슈퍼주니어 려욱의 결혼 상대가 집중되고 있다. 타히티 아리 본명 김선영. 1995년 10월 23일 생 만으로 29세이다. 대구 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2024년 5월에 슈퍼주니어 려욱과 결혼 예정에 있다. 정식 활동은 'Hasta Luego'부터 시작되었지만, 타히티 데뷔 이전부터 연습생으로 활동하며 데뷔조에 속해 있었다.

 

 

 

 

또한, 데뷔 전 홍보용 리얼리티 'TA-DA, It's Tahiti'에도 출연했으나, '한희'와 함께 탈퇴했다. 이후 'Tonight' 활동이 끝난 후에 다솜, 예은, EJ의 탈퇴로 미소, 진과 함께 다시 합류하게 된다. 아리는 숏컷 이전에도 몸매와 표정 연기로 인기가 있었으나, 숏컷 이후 인기가 급상승했다.

 

 슈퍼주니어 려욱 프로필

 

 

 

 

 

 

슈퍼주니어의 멤버 려욱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본명은 김려욱이다. 1987년 6월 21일 인천광역시에서 태어난 그는 현재 35세이며, 슈퍼주니어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 그의 뛰어난 보컬 실력은 그룹 내에서 뿐만 아니라 대중에게도 널리 인정받고 있다.

려욱은 슈퍼주니어의 다양한 유닛 활동에도 참여하며, 그의 음악적 재능을 다방면으로 발휘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다. 그는 또한 아이돌이 되기 위해 하루에 줄넘기 5천 개를 하며 체중을 감량하는 등, 데뷔 전부터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한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려욱은 슈퍼주니어의 중요한 멤버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