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야기/연예

정형돈 자진신고 자수 도대체 왜??

by 참긔릔임 2022. 3. 17.

정형돈 자진신고 자수

다양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정형돈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정형돈이라는 이 사람을 모르는 사람들이 아마 없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에 있는데요. 정형돈은 1978년 3월 15일 생으로 경상북도 김천시에 출생하였고, 현재는 MCP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소속 그룹은 형돈이와 대준이에 속해있습니다.

 

KBS 공채 17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버라이어티로 넘어와 메인 MC로 자리를 잡기도 하였는데요. 현재는 폐지되어 프로그램 자체가 사라졌지만 항상 우리들의 일요일 저녁을 책임졌던 개그콘서트라는 개그 프로그램에 나와서 많은 활약을 해주었고, 예능계의 레전드 무한도전에서 그 기량을 펼쳤습니다.

정형돈 자진신고 자수

정형돈 자수 자진신고 대체 무슨일?

처음에 속보로 정형돈 자진신고라고 보도되어 정형돈이 무슨 사고를 쳤나? 생각했었지만 다행히 그렇게 큰 사건은 아니었습니다. 보도에 의하면 방송인 정형돈이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여 도로교통법을 위반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6일 오후 1시경에 방송인 정형돈 씨가 찾아와서 자신이 법 위반 사실을 자발적으로 신고하여 범칙금 6만 원과 벌점 15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정형돈은 지난달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정형돈의 울산악마 로터리 출근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제작진은 지역 주민과의 전화 인터뷰를 제안했고 이에 정형돈은 주행 도중 제작진이 건넨 휴대전화를 오른손에 들고 스피커폰 기능을 사용하여 통화를 하는 장면이 연출되어 있었는데요. 영상이 게재되자 누리꾼들은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냐면서 인상을 찌푸렸고, 이에 정형돈은 대응하게 됩니다.

정형돈의 대응 이러하였습니다. 해당 영상이 올라간 후 나흘 뒤 영상을 다시 올렸습니다. 새로 올린 그 영상에서는 해당 장면에 명백한 불법이라는 자막이 달려 있었고, 정형돈은 영상 설명란에 직접 경찰서로 자진신고를 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반응형